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티스토리 안쓰는 블로그 폐쇄하기

by 오늘만, 2023. 5. 11.
반응형

테스트용으로 만들었던 블로그...

등록한 글이 한 개도 없는거라 방문도 0이네요 ㅎㅎ

자, 삭제 합니다~

 

블로그관리 홈에서 아래로 내리면 왼쪽에 관리 > 블로그 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또 스크롤을 끝까지 내리면 데이터 관리하기 라는 메뉴를 클릭합니다.

 

여기서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아예 폐쇄 할 수도 있습니다.

 

폐쇄하기를 눌렀더니 이메일 인증을 하라네요.

 

메일에서 폐쇄하기를 클릭합니다.

 

폐쇄하기를 클릭하자, 폐쇄 되었다는 알럿이 뜨네요 ㅎ

 

의외로 간단하게 폐쇄 되었습니다. ㅎㅎ

다시 간략히 정리해 볼게요.

 

 

1. 블로그 관리 홈 > 관리 > 블로그
2. 데이터 관리하기
3. 블로그 폐쇄 > 폐쇄하기
4. 이메일 인증
5. 폐쇄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