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동상이몽2' 전진♥류이서, 신혼집 침실 공개…달달 모닝 스킨십

by 오늘만, 2020. 9. 29.
반응형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그룹 신화 전진의 아내 류이서 씨가 출연한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 시청률 상승을 보였다.

전진, 류이서 부부는 2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함께 등장했다.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한 류이서에 대해 ‘동상이몽2’ MC들은 “홍콩배우 같다” “왕조현 느낌이 있다”고 말하며 그의 미모를 극찬했다.

특히 전진의 아내 류이서는 동상이몽에서 최초로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에 MC들은 "약간 왕조현씨 느낌이 있다", "홍콩배우 같다", "기운이 밝고 좋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류이서는 전진에 대해 "든든한 남편이자 투정 많은 아들 같은 사람"이라며 "투정은 공복에 자주 부린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혼집부터 첫 만남, 러브스토리까지 모두 전한 가운데, 전진은 "첫 인상이 그냥 반했다 정도가 아니고 내 인생 짝을 찾았다고 생각해 보자마자 심장이 두근 거렸다"면서 "무릎을 꿇어서라도 이 사람을 잡아야겠다 생각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와 함께 류이서는 다음주 예고편에서 15년 동안 일했던 승무원 일을 그만둔다면서, 결혼 전 퇴사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전진은 지난 1998년 그룹 신화로 데뷔해 ‘해결사’ ‘온리 원’ ‘퍼펙트 맨’ ‘너의 결혼식’ ‘브랜드 뉴’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2006년부터는 ‘사랑이 오지 않아요’ ‘와’ ‘러브 마이 라이프’ 등 솔로로도 활동했다. 또 드라마 ‘구미호외전’ ‘해변으로 가요’ ‘그분이 오신다’ 등에 출연해 배우로도 활동해오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인기를 끌고 있다.

반응형